고객센터

뒤로가기

CUSTOMER CENTER

1600-6975

Fax : 053-572-3766

연중무휴(상담) 오전 10:00 ~
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상시상담가능 유선전화 및 카카오톡, 네이버톡톡

BANK INFO.

하나은행 845-910011-91604

기업은행 514-819-3929

예금주(주)대성엠앤씨

FAQ - 자주묻는질문

+ MORE
  • [ ] [FAQ] 프로젝터 스크린 가이드

  • [ ] [FAQ] 대강당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종교단체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업소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가정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강의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회의용 프로젝터 가이드

  • [ ] [FAQ] ANSI와 프로젝터 밝기

  • [ ] [FAQ] DLP vs LCD 방식 차이점

  • [ ] [FAQ] 전국 프로젝터 A/S센터

    전국 브랜드별 프로젝터 A/S센터 안내입니다.

     

    1. 구입하신 브랜드별 제품의 AS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전화로 AS 접수를 합니다.

    2. 접수와 함께 제품을 해당 AS센터에 보냅니다. (※ 소니, 엡손, 삼성, LG는 방문 AS 가능)
    3. AS센터에서 제품을 확인 후 비용 및 수리기간을 안내해 드립니다. (약 2~3일 소요)

     

     

     

당첨자발표

+ MORE

구매후기

+ MORE


TOP